
Daniel Project
노아 인터네셔날은 다니엘 재단과 함께 이슬림 선교를 함께 합니다. 다니엘 선교회와 노아는 아프리카와 중동 그리고 유럽에 강력한 이슬람의 성장을 제지하기위한 새로운 선교 전략을 세웠으며 이 선교 전략을 펼쳐나갈 영적 군사를 양육 및 후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노아는 이슬람선교를 위해 오지에서 온전한 선교사역을 감당할 다음 세대 젊은 사역자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다니엘 이슬람 선교비전을 실현하는데 함께 합니다.
다니엘 재단은 이슬람선교에 마음을 두신 정길택 선교사님의 비전으로 세워졌습니다. 그 비전을 노아가 함께 공유함으로 노아와 다니엘 재단은 강력한 이슬람의 공격으로 부터 승리하기위한 40대 이하의 다음세대 이슬람 산교사를 배출하여 새로운 모슬램 선교 전략을 펼칠 이슬람 기지를 정치. 문화, 종교, 국제 정세, 그리고 지리적 조건 등을 고려해 아프리카 유럽 그리고 중동을 겨냥한 선교 전랙 기지를 세웠습니다.
다니엘 선교회는 터키(투르키예. 장소 비밀), 케냐(킬리만자로 산 앞 60핵타르. 학교.방송국. 훈련센터. 이슬람전략센터.), 그리고 키르키르스탄(장소는 비밀- 신학교.방송국. 훈련센터.전랙센터 )에 세웠으며 아프리카와 중동에서의 다음 세대 선교사 양육 및 특화된 사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아 인터네셔날 미니스트리는 다니엘 미션 팀과 함께 적도를 기준으로 이슬람으로 부터 복음을 보존할 마지노선으로 여기고 아시아와 중동 그리고 아프리카 그리고 유럽에 이슬람을 공략하기 위한 삼각편대를 구축하여 이슬람의 거침없는 공격을 저지하고 신앙을 지켜 내기위한 새로운 선교 전략을 수립하고 투르키예(터키). 키르키스탄 그리고 케냐에 본부를 구축했습니다. 이곳을 통해 방송, 교육, 경제, 그리고 농업이용한 선교 전략을 수립하여 영적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말리아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이슬람의 속도를 케냐에서 저지 하지 못하면 힘겹게 버티고 있는 가나, 봉고, 나이지리아, 이디오피아, 그리고 수단의 힘없는 크리스찬들이 소멸 될것이며 그러면 남아공까지 이슬람 전파는 힘들 더 해 급속도로 퍼질 것입니다. 이것을 막기위한 전략적 기지가 케냐에 세워 졌습니다. 또한 우리가 현실로 접하고 있는 유럽의 정세를 고려해 정치적 종교적 그리고 지리학적으로 이슬람과 공산권의 영향력이 비교적 약하고 주목받지 않아 사역이 비교적 쉬운 끼르키스탄에 전략적 기지를 세웠습니다. 또한 비밀리에 중동을 겨냥한 엣 터키, 현 투르기에에 숨겨진 전략적 본부를 통해 노아의 다음세대 이슬람 선교사 양육을 하여 다니엘 이슬람 기지에서 이슬람 선교를 책임 지게 될 것입니다.
What God Says
